티스토리 뷰


기출문제를 풀면서 익숙한 기출문제보다 새로운 문제들을 풀고싶어서 구매하였습니다.우선 독해들이 요즘의 출제 난이도와 경향에 맞춰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독해들도 시사문제 위주로 나와서 앞으로 영어 시험에 자주 나오는 유형의 지문을연습하기에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문법들도 많이 기출되는 유형과 함께 난이도 있는 문제들도 있어 틀린 문제들을 몇번씩 회독한다면더욱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단어들도 따로 정리되어 있고 단어 문제만 풀 수 있도록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단어를 외우기에도 더욱 쉽게 외울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적절한 난이도와 기출 유형과 비슷하여 공부하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시사 지문은 자주 보셔야 합니다. 종전의 그런 지문들이 아니라 이제는 완전히 새롭게 변한 시험에 적응할 수 있는 신선한 글들을 보셔야 합니다. 그러므로 해서 진정 영어에 눈을 뜰 수가 있으며 영어가 진정 실력이라는 이름으로 우리 수험생 여러분에게 자리하게 될 것입니다.

신경향 하프모의고사 RED는 시사지문을 활용한 창작 문제만으로 꾸며졌습니다. 문법, 어휘, 숙어, 생활영어, 영작, 독해 등 전 영영에 걸친 모든 문제들이 시사지문을 활용한 창작 문제이므로 진정 수험 영어에 가장 가깝게 만들어진 수험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수험생들이 공부하다 보면 상당히 많이 들어온 그런 내용들도 보일 겁니다. 바로 시사 지문을 통한 공부의 장점이기도 합니다.

본 수험서로 공부할 때는 일주일에 공부할 분량을 정하셔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시 말해 한 권에 한 달 정도의 시간을 투자해서 마무리 지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터디 교재로도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모든 지문이 새로운 내용의 지문들이므로 서로 공부를 하면서 또 다른 방식의 문제 출제 가능성도 의논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가령 내용일치 문제로 출제된 것이라면 주제를 묻는 문제로 전환해서 서로 문제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래서 각 장 말미에 스터디 독해, 스터디 어휘 파트를 만들어 놓은 것이랍니다. 수동적이 아니라 능동적으로 문제를 생각해 보는 연습을 하시는 것입니다.



DAY 01 신경향 하프모의고사 6
스터디 독해 20
스터디 어휘 23

DAY 02 신경향 하프모의고사 34
스터디 독해 48
스터디 어휘 50

DAY 03 신경향 하프모의고사 64
스터디 독해 76
스터디 어휘 78

DAY 04 신경향 하프모의고사 86
스터디 독해 100
스터디 어휘 102

DAY 05 신경향 하프모의고사 114
스터디 독해 128
스터디 어휘 130

DAY 06 신경향 하프모의고사 138
스터디 독해 148
스터디 어휘 150

DAY 07 신경향 하프모의고사 162
스터디 독해 174
스터디 어휘 177

DAY 08 신경향 하프모의고사 186
스터디 독해 198
스터디 어휘 200

DAY 09 신경향 하프모의고사 210
스터디 독해 222
스터디 어휘 224

DAY 10 신경향 하프모의고사 234
스터디 독해 246
스터디 어휘 248

DAY 11 신경향 하프모의고사 256
스터디 독해 268
스터디 어휘 270

DAY 12 신경향 하프모의고사 280
스터디 독해 292
스터디 어휘 294

 

잘 가! 짜증 바이러스

이른 사춘기가 시작되려는지 요새 짜증을 말도 아니게 부려되는 딸을 위한 맞춤책제가 100번 말하는 것보다 선생님이나 책에 나오는 한마디를 더 잘 듣는 아이라특단의 조치로 선택한 책 ㅎㅎㅎ 지혜롭게 짜증을 물리치는 방법!!짜증 바이러스가 퍼져서 쉽게 짜증을 내는 사람들을 위해주인공인 수호아파트 경비, 덕무 아저씨가 짜증바이러스들을 물리쳐요~그 과정에서 짜증이 만들어지는 원인과 그 짜증을 다스리고상대의 감정을 이해하는 방법을 가르쳐 준답니다.엄마와 아이가

jhgfnbm.tistory.com

 

기적의 받아쓰기 세트

받아쓰기의 아주 기본적이면서도 탄탄한,이것만 공부하면 웬만한 맞춤법은 틀릴 일이 없는,정말 아이들에게 가르치기에 너무 좋은 교재입니다.오류에 대한 점검도 철저하게 할 수 있고,배워야 하는 내용에 대해서 다양한 방법으로학습할 수 있도록 나와있어서정말 유익한 책이라고 생각이 듭니다.문제도 풀고, 틀린 부분도 찾고,빈칸도 채워쓰고, 실전 받아쓰기도 해보면서아이들은 하나씩, 하나씩, 차근차근 배워가네요.이 책은 초등 교과서를 집필한 최영환 교수가 우리말의 원리

iooiiuh.tistory.com

댓글